【중요】코로나19 영향에 따른 주일 예배 대처 방법
야치요 온누리 교회 성도 여러분께 올리는 글
2020년2월29일(토)
나는 여호와를 향하여 말하기를 그는 나의 피난처요 나의 요새요 내가 의뢰하는 하나님이라 하리니 이는 그가 너를 새 사냥꾼의 올무에서와 심한 전염병에서 건지실 것임이로다 (시편91:2,3)
어떤 상황에도 항상 우리와 함께 하시는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을 찬양합니다. 지금 전세계는 코로나 바이러스 확산으로 심각한 위기 상황에 있습니다. 일본에서도 감염자 수가 급증하고 있습니다. 한국 온누리 교회에서는 앞으로 2주간에 걸쳐 예배를 영상으로 대체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일본 정부는 앞으로 2주가 감염자 증가를 최소한으로 억제할 수 있는 중요한 시기임을 발표하고 모든 행사의 자숙과 학교 휴교조치를 요청한 상황입니다.
이러한 현황을 충분히 인식한 야치요 온누리 교회에서도 2주 동안 예배 일정을 변경 축소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어떤 상황에서도 예배를 가장 우선시 해 왔던 저희 성도들이 이와 같은 결정을 하게 되어 단장의 아픔을 감출 수 없습니다만 여러분의 깊은 이해와 협조를 부탁드리는 바입니다.
- 성도님 한 분 한 분을 바이러스 감염과 불안감에서 지켜낼 것
- 교회로서 감염 확산을 예방해야 하는 사회적 책임을 져야 할 것
- 기도의 손을 높이 들고 주님을 증거하는 사람으로서 역할을 다 할 것
주일예배
3월1일, 8일 예배
〇기본적으로 자택에서 영상으로 예배를 드립니다.(일본어)10시 예배만 드립니다.
・10시 일본어예배를 라이브 영상으로 배포할 예정입니다. 봉사자 없이 목사님이 모두 인도 진행 합니다.(30분 예정입니다)
・야치요 온누리 교회 홈페이지https://yachiyo-onnuri.com/를 통해 영상 보실 수 있습니다. 영상 제공이 어려울 경우 CGNTV, 서울 온누리교회 영상으로 예배를 드리도록 합니다.
※한국어 예배, 팝프스, 유스예배 모두 쉽니다.
〇영상으로 예배를 드릴 수 없으신 분은 교회에 방문하셔서 예배를 드릴 수 있습니다.
평일 예배 관련
・3월2일 부터 14일까지는 성경통독 모임, 수요예배, 금요철야 등 모두 쉽니다. 토요일 새벽기도는 예정대로 진행합니다.
・앞으로 2주 동안은 예배 모임에 참석하는 것 뿐만 아니라 성도간의 모임, 타 교회에서의 예배 등도 감염 확산의 가능성을 높일 수 있으므로 부디 자숙하여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궁금하신 점은 언제든지 목사님 혹은 집사에게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기도 제목
1.야치요 온누리 교회 모든 성도님과 가족을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으로 부터 지켜주시길.
2.휴교에 들어가는 아이들의 시간을 지켜주시고 성도님 가정과 일터와 재정을 지켜주시도록.
3.하루 속히 이 전염병이 진정되어 일본과 한국 전세계에서 자유롭게 주님을 예배할 수 있는 날이 속히 오도록.
*주님께 헌금을 드리고자 하시는 분들을 위해 교회 계좌를 안내합니다. 교회의 재정을 지켜주시도록 기도 바랍니다.
치바은행(千葉銀行)보통예금 계좌번호:3453232
계좌 명의:八千代オンヌリキリスト教会 吉原 学
야치요 온누리교회 요시하라 마나부 목사 ・비전 위원회 일동